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드리미, 무선 아쿠아 물걸레 청소기 ‘H12 Pro’ 국내 공식 론칭
 
최창호   기사입력  2024/03/13 [17:58]

▲ 사진: H12Pro이미지, 출처:드리미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는 국내 독점 총판인 코오롱글로벌이 신제품 무선 아쿠아 물걸레 청소기 ‘H12 Pro’를 3월 11일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H12 Pro 무선 아쿠아 물걸레 청소기는 실시간 물 순환 시스템을 통해 진공청소와 물걸레청소, 물걸레 세척을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롭게 두 번 청소할 필요 없이 한번에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무게와 손쉬운 이동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어 50~60대 부모님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모드, 울트라모드, 흡입모드 등의 3가지 청소모드가 탑재돼 있어 바닥 등 집안 환경에 따라 원하는 모드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고, 자동모드의 경우 오염도를 자동으로 식별하여 가벼운/중간/심한 오염에 따라 흡입력이 자동으로 조절돼 더욱 편리하다.

이 외에도 H12 Pro는 엣지 투 엣지(Edge to Edge) 브러시 롤러 설계로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 가까이까지 손쉽게 접근 가능해 구석구석 쌓여 있는 먼지와 각종 오염 물질, 찌든 때 등을 꼼꼼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청소 후 베이스에 놓고 버튼만 누르면 롤러가 꼼꼼하게 세척되고 55ºC 열풍 건조까지 자동으로 진행돼 따로 세척 및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해당 제품은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 바닥 오염도, 청소모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기존에는 없던 음성 안내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청소 안내도 제공한다. 고용량 배터리로 더 오래, 더 넓은 구역을 청소할 수 있고, 가볍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적의 높이에 손잡이가 설계돼 있어 그립감 역시 우수하다.

신제품 H12 Pro의 공식 판매가는 599,000원으로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드리미의 신제품 론칭 및 핫딜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그 동안 해외 직구로만 살 수 있었던 드리미를 국내에 정식 유통하는 것은 물론 한글화 지원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24개 A/S 센터 운영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 쉽게 드리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13 [17:5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