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기업 보림산업, 글로벌 시장 확대 위해 페이버스그룹과 전략적 제휴 체결
 
황인석   기사입력  2024/03/15 [11:00]

대한민국의 선두 패션 및 신발 기업인 보림산업(대표 허월용)이 페이버스그룹(회장 민병도)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 간의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하고, 보림산업의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부산에 본사를 둔 보림산업은 3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국내에서 신발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베트남에 위치한 대형 생산 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K2, 데상트, 노스페이스, 이랜드, 코오롱, 블랙야크, 필라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보림산업은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버스그룹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출 신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보림산업의 허월용 대표는 “페이버스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림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페이버스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비즈니스 노하우를 활용하여 보림산업의 브랜드 가치와 시장 점유율을 국제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버스그룹은 국제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탄탄한 네트워크와 성공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말레이시아 및 키르기즈스탄에서의 활발한 사업 확장을 이뤄낸 페이버스그룹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림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버스그룹 유통부문 박성엽 부회장은 “보림산업과의 제휴는 양사가 갖고 있는 강점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하는 데 큰 가치가 있다"라며, "우리는 보림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 능력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두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보림산업과 페이버스그룹은 신발 및 패션 시장에서의 참여를 더욱 강화하고, 양사의 비전을 공유하며 시장 확대와 성장을 모색할 것이다. 이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더불어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 이어져 패션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15 [11:0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