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록우산-달서구성서종합사회복지관, 재능탐색 교육기회보장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
 
최창호   기사입력  2024/04/11 [19:29]

▲ 사진설명,(왼쪽부터) 달서구성서종합사회복지관 김병우 관장,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문희영 본부장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본부장 문희영)가 ‘재능탐색 교육기회보장’을 주제로 달서구성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병우)과 협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에서 진행하는 ‘재능탐색 교육기회보장’ 협력사업은 대구시 교육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구지역의 아동·청소년의 교육권을 보장하는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 한해 달서구성서종합사회복지관은 초록우산으로부터 약 일천구백여 만원을 지원받아 ‘저소득 아동의 진로 탐색 및 결정을 위한 프로그램 ’꿈 그리고 내-일(My Job)’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병우 달서구성서종합사회복지관장은 ”우리 복지관이 관할하고 있는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진로지원의 불평등 문제를 경험하고 있다“며 ”아동 욕구에 기반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장은 "초록우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재능탐색 교육기회보장사업의 협력기관으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기관과 함께 대구지역 아동의 교육권을 보장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11 [19:2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