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씰리침대,셀프 웨딩족을 위한 스마트한 결혼 준비 팁
 
황인석   기사입력  2016/01/26 [10:33]
웨딩 컨설팅업체 듀오웨드의 2015 결혼비용 실태보고서에 따르면, 신혼부부 1,000명의 평균 결혼준비 비용이 주택자금 제외 6,963만원인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한다. 최근 이어지는 경기 침체 속에 결혼을 합리적으로 스스로 준비하는 셀프 웨딩족이나 스몰 웨딩족들이 늘고 있다. 브랜드들에서는 이러한 셀프 웨딩족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가성비 등을 고려해 실용적인 셀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라면 주목해야 할 웨딩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합리적 혼수 준비를 돕는 ‘씰리침대 TWO 매트리스 이벤트’



 



▲     © 편집부
씰리침대
는 1월 15일부터 2월 29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TWO 매트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TWO 매트리스 이벤트’에서 투 매트리스로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하단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하단 매트리스를 활용한 투 매트리스 방식은 고급 호텔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수면 시 신체의 움직임에서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분산시키고, 스프링이 아래, 위에서 2번 받쳐 주면서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심미적으로도 세련되고 깔끔한 호텔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대표적인 봄 부케를 상징하는 작약 패턴이 로맨틱하게 표현된 피오니(Peony) 매트리스는 신혼 부부들이 선호하는 쿠션감을 적용하였다. 피오니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할인가로 제공하고, 모든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250만원 이상 수입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인 S134P 프레임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별로 피오니(작약) 향 소이 캔들, 호텔식 코튼 베개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웨딩 고객들이 눈여겨 보아야 할 혜택들로 가득하다. 스테이케이션, 홈스케이프 등 집에 머물며 휴식하는 것이 새로운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집안에서도 가장 오래 머무르는 침실을 안락한 숙면 공간으로 조성해 보자.



 

한편, 씰리침대는 다양한 혼수 및 예물 브랜드의 할인 혜택과 특전들을 제공하는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www.sealywedding.co.kr)’도 운영하고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항공 프로모션으로 입맛대로 준비하는 자유 신혼여행


최근에는 신혼여행도 패키지 대신 자유여행으로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단체로 움직여야 하거나 스케줄을 짜는 데 제약이 있는 패키지 여행 대신 자유롭게 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것이다.



 

핀란드항공사 핀에어는 이달 18일부터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왕복 항공권을 4월 30일까지의 여행에 한해 특가로 판매하며, 싱가포르항공은 3월 14일까지 호주 7개 노선에 대해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행 가능 기간은 2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뚜벅이족의 스마트한 결혼 준비 돕는 차량 서비스


짐을 옮기거나 이동할 일이 많은 결혼 준비 과정에서 차가 없는 뚜벅이족이라면 차량을 빌려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된다.



 

카 쉐어링 업체 쏘카는 결혼준비 어플 웨딩의 여신과 함께 ‘결혼 준비는 웨딩의 여신에서 쏘카 타고’ 이벤트를 1월 한달 간 진행한다. 각각의 어플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쏘카 신규회원 가입 후 웨딩의 여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3시간 무료 드라이브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차로 이동할 일이 많은 결혼 준비 과정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웨딩의 여신 어플은 예비 신부들의 생생한 후기와 결혼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어 셀프 웨딩족들이 참고할 만하다.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결혼 준비 비용을 아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웨딩카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인 에어래빗은 다양한 고급 차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고급 차종을 보유한 차주와 고객을 매칭해 주는 서비스를 통해 시중 웨딩카 업체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1/26 [10:3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