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진광 예비후보 , "이동 선거사무소 금남면서 민원 접수"
 
김지온   기사입력  2016/03/05 [17:26]

 


4.13 총선 세종시 선거구 고진광(59세, 국민의당) 예비후보는 5일 금남면 주민들의 민생을 돌아보기 위해 대평리 버스정류소에 자리하고 지역민들의 민원을 접수받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지난 3일부터 장군면을 찾은 ‘이동선거사무소’에는 지역민의 발걸음이 이어져 김종서 장군 묘의 성역화, 게이트볼장 및 체육공원 시설확충, 도농교류복합단지 조성, 도화리 마을회관건립, 구도심 도로확장 및 연계 등 많은 지역현안들을 지적하며 개선해 줄 것을 고 예비후보에게 부탁했다.


 고예비후보는 각 읍면을 이동하며 지역민들과 민생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주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들여다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만들어 지역 민생을 살피는 정치를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고진광 예비후보는 지난 2월 11일부터 세종시 10개, 읍,면 지역을 돌며 ‘고진광의 민원24시‘를 운영하면서 실질적인 지역민들의 고충을 함께 했으며 민원을 해소하기 위해 정책자문단을 구성하여 민원해결을 위해 적극 발벗고 나섰다.


 한편, 고진광예비후보는 신, 구도심 균형발전을 제일 공약으로 내세우고,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는 지역을 먼저 순회한 후 신도심 3개동은 따로 민원접수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온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3/05 [17:2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