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랭크스토어, 팬트리(fantrie) 통해 신인 아티스트 제작 지원 프로젝트 ‘Bestination’ 오픈
차세대 아티스트들의 등용문
 
최창호   기사입력  2023/01/17 [15:32]


팬 멤버십 플랫폼 팬트리의 운영사 프랭크스토어(대표: 백승재 )에서는, 신인 아티스트 앨범 제작 지원 프로젝트 '베스티네이션' (Bestination)을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베스티네이션'은 역량있는 신인 뮤지션을 위한 프로젝트로 실력 있지만 현실적 여건으로 활동하기 어려운 신인 뮤지션이 차세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젝트명인 베스티네이션은 'Bottom to Destination' (바닥부터 목적지까지)의 합성어다. 

시즌2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2월 28일(금) 까지로  , 프로젝트 참가자 본인 소개와 포트폴리오, SNS주소와, 데모곡 영상 등을 포함해 이메일로 자료를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자료는 심사를 거쳐 ,내부 기준에 따라 최종 선발이 진행된다.

이번 시즌2 프로젝트에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앨범 제작 비용 과 스튜디오 및 음원 유통 단계까지 음악이 세상에 공개되기 위한 절차를 일부 지원하며, 매 분기 진행되는 베스티네이션 선발 아티스트들은 팬트리에서 주최하는 연말 공연에 참가할 수 있다. 

프랭크스토어 백승재 대표는 “ ‘Bestination’은 바닥부터 시작해서 아티스트가 바라는 최종 목적지까지 진행되는 여정을 상징한다. 재능 있는 신인 아티스트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한, 정기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팬트리는 이미 해외에서는 일상화된, 개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코로나19이후 활동에 곤란을 겪고 있는 여러 분야 예술 창작인들과 팬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1/17 [15:3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