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 전조등 켜기 생활화 실천을 위한 간담회 개최
 
편집부   기사입력  2012/04/09 [12:24]
 
천안서북경찰서(서장 이종욱)는,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해 “자동차 주간 전조등 켜기 생활화 실천”을 위한 모범운전자회와의 간담회를 실시하고, 주간 자동차 전조등 켜기 생활화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찰서장을 비롯하여 모범운전자회 5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한 주간 전조등 켜기 생활화 실천 방안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이종욱 경찰서장은 “지역 곳곳을 누비며 시민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발이 되어주고, 많은 승객들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게 되는 모범운전자분들이 자동차 주간 전조등 켜기 운동에 앞장 설 경우 그 효과가 기대 된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하였다.

   권재홍 모범운전자회 회장은 “지역 교통상황을 많이 알고 있다고 자부하는 우리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승객 뿐 아니라 운행 중 주변 차량 운전자들에게도 주간 전조등 켜기 생활화를 홍보하는 등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기섭 교통관리계장은“우선 봄 행락철을 맞아 현장체험학습 예정 학교에 진출하여 전세버스 업체 운전종사자 상대로 주간 운행 중 전조등 켜기 홍보를 실시중이고, 시내버스 및 영업용 택시 등 대중교통 업체와 시청 및 교육청 등 각 공공기관을 찾아 자동차 주간 전조등 켜기 생활화 실천에 적극 나서줄 것을 홍보, 당부할 계획이며 나아가 우리 지역 모든 운전자들이 전조등 켜기 생활화에 동참하여 교통사고를 줄여나가도록 적극 홍보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4/09 [12:2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