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캐리어냉장, KBS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와인셀러 공식 협찬
 
dlgns   기사입력  2014/10/14 [10:15]

국내 1위의 상업용 냉장 냉동 전문기업인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KBS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와인셀러를 공식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     © 편집부

지난 13일, 첫 방송된 ‘내일도 칸타빌레’는 음악을 소재로 한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주원, 심은경, 백윤식, 예지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캐스팅 단계부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캐리어냉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와인셀러, 중대형 와인셀러 등 인기 와인셀러 제품을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협찬해 드라마의 격을 한층 더 높였다.

캐리어냉장의 와인셀러는 110년 전통 캐리어만의 기술력으로 최적의 온도와 습도로 와인을 완벽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한다. 내부 환기시스템은 와인 코르크 마개 주변의 냄새를 제거해 코르크 마개가 냄새를 흡수하는 것을 차단하고 와인의 향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또한, 진동 최소화 설계로 와인의 노화를 막아 와인의 맛과 특성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캐리어 미러형 미니와인셀러는 12병의 적재 용량에 전면 미러 글라스 타입으로 기존 제품보다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심플한 블랙컬러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음악과 와인이 어루러지는 ‘내일도 칸타빌레’와 세련된 캐리어 와인셀러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와인셀러 1등 브랜드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10/14 [10: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