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우스닥터이글루, 발목 부기까지 빼주는 ‘CO2바디퍼포머크림’ 출시
 
최창호   기사입력  2015/08/24 [13:57]


하우스닥터 이글루는 바디슬리밍 제품 ‘카복시바디쉐이퍼’ 런칭 이후 바디슬리밍은 물론 여성들이 항상 고민하는 종아리, 발목 부기까지 빼주는 ‘CO2바디퍼포머크림’ 새롭게 출시하였다.

 

▲ 하우스닥터이글루 'CO2바디퍼포머크림'     © 최창호


카복시의 보어 효과를 통해 자주는 붓고 뭉치는 종아리, 허벅지의 정체된 부위를 순환시켜 셀룰라이트와 부종을 개선시키며, 지방분해에 유효한 PPC, 카르니틴,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바디 슬리밍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직업에 따라 하루 종일 서 있거나 앉아 있는 등 같은 자세를 계속 유지하게 되면서 운동이 부족해지면서 근육의 펌프 작용이 어렵고 붓기 쉬운 상태가 된다. 정상일 때는 다리 혈관에서 수분 누출이 있어도 근육이 펌프 작용을 하여 혈관과 림프가 순환되기에 여분의 수분이 쌓이지 않지만, 특히 여성의 경우 근육량이 적어 남성에 비해 붓기 쉽고 또 냉증이나 호르몬 밸런스 헝클어짐, 수면부족의 원인이 되어 순환 대사가 균형을 잃어 붓기로 연결되기 쉽다.

 

'CO2바디퍼포머크림‘은 이러한 현대인들에게 단순한 다이어트 & 슬리밍 제품에서 벗어나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하우스닥터 이글루 이근창 대표는 “대부분의 정상인들의 부기는 생활의 습관과 약간의 케어만으로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즉 평소에 자주 걷거나 사무실에서도 다리를 자주 움직이면 부기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업특성상 여건이 어려운 경우 저희 제품을 하루 3~4회 자주 붓는 부위에 펴발라 마사지하면 가볍고 매끈하며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하우스닥터이글루의 ‘CO2바디퍼포머’ 카복시크림은 출시와 동시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와 동아티비의 ‘뷰티태그’등의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www.epshop.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8/24 [13:5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