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탐 항공 그룹, 국내 최초 ‘남미 여행 원정대’ 모집
 
이훈   기사입력  2015/11/04 [08:30]

중남미 최대 항공사 라탐 항공 그룹에서 국내 최초로 남미를 목적지로 하는 여행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지 남미 가이드북’ 출판사인 ‘피그마리온’과 여행 스타트업 ‘레이브 트립’이 함께 주관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11월 15일까지이다. 참가 자격은 SNS를 활발히 운영하며 여행을 사랑하고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라탐 항공의 남미 여행 전문가 웹사이트(http://www.lanandtamsas.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 기간 내에 안내된 지원방식에 따라 지원자의 SNS에 포스터 스크랩을 올린 후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응모 할 수 있다.

라탐 항공 그룹은 여행 목적지로서 보다 특별한 매력과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한 남미를 홍보함과 동시에 인천 출발, 유럽 또는 미주를 경유하여 남미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목적지로 향하는 강력한 운항 네트워크를 지닌 라탐 항공 그룹의 노선을 홍보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선발된 남미 여행 원정대에게는 인천 출도착 남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총 7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선발 인원은 도착 도시에서의 일정을 자유롭게 계획하여 여행자 각자의 취향에 맞게 남미를 여행할 수 있다.

이번 라탐 항공 그룹의 남미 원정대 여행 일정은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남미 여행의 가장 대표적인 지역인 브라질의 리우데자이루와 이과수, 페루의 리마와 쿠스코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짜여 있다. 선발된 인원 중 희망자에게는 남미로 가는 경유지인 프랑크푸르트와 마드리드에서 스탑오버가 가능하여 남미뿐만 아니라 유럽도 함께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탐 항공 그룹은 현재 338대의 비행기로 전 세계 22개국 135개 도시를 운항하고 있으며 남미 전 지역 90% 이상의 노선을 커버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사 중 하나이다. 스카이 트랙스(Skytrax) 선정 남미 최고의 항공사 및 남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11/04 [08:3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