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부터” 이엔코스, 아르간 폼클렌저 신규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15/12/18 [10:15]
건조한 대기와 쌀쌀한 바람으로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에 들어선 가운데, 더모 코스메틱 전문기업 이엔코스(E&COS)가 고기능 천연 폼클렌징 ‘아르간’을 새롭게 출시했다.
▲     © 편집부

이엔코스 아르간 폼클렌저는 메이크업만 지우는 기존 폼클렌저들과 달리, 피부에 수분 및 영양공급까지 염두한 ‘보습 클렌징폼’ 컨셉트를 가진 제품으로, 아르간오일과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양파추출물을 함유하는 저자극으로 기획됐다.

유네스코로부터 유용한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천연오일인 아르간오일은 오메가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 보습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는 자연유래 성분으로써 저자극 물질이다. 양파추출물은 피부톤을 개선시키고 화사한 피부결, 유연한 피부상태를 기대할 수 있다.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가시오가피도 함유됐다. 이런 성분들에 힘입어 전반적으로 피부보호, 잡티제거, 여드름완화 등 피부관리를 위한 클렌징이 필요한 이들에게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이엔코스 관계자는 “10년 이상 피부과 병의원용 화장품 개발기업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온 만큼 이번 아르간 폼클렌져 역시 한국산업기술협회에서 인정받은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이름값에 부끄럽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 개발한 제품이다”며 “미의 기준이 피부미인으로 변화되면서 피부관리가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출시와 동시에 호응을 받고 있어 대박조짐이 보이고 있으며 머지 않아 효자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엔코스의 모든 개발 제품들은 안전한 피부과 테스를 거친 후 자극을 최소화해 제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전에는 피부과 병의원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자체 쇼핑몰인 이엔코스몰(http://encosmall.co.kr)을 오픈 하면서 아르간 폼클렌저 외에 기존 제품인 아르간비누 등 모든 이엔코스 브랜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엔코스몰은 전제품 무료배송 정책, 수익금 사회환원 등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엔코스 브랜드 제품은 전국 피부과 400여곳에서 판매 중이기도 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12/18 [10: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