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AFG, 스마트폰구입 사이트 ‘로켓폰’ 정식 오픈
 
이훈 기사입력  2016/01/29 [09:00]

AFG가 스마트폰 구입 전문 사이트 로켓폰을 정식 오픈했다.

로켓폰은 구매자의 통화패턴을 기반으로 요금이 가장 적게 나오는 구입방법을 자동으로 찾아주고 전국 어디든 구매자가 원하는 곳을 찾아가 개통해주는 서비스이다.
▲     © 편집부

로켓폰의 차별화 포인트는 최저가와 높은 신뢰도이다. 최저가가 아니면 상품을 등록하지 않고 사이트 내 후기 및 커뮤니티 게시판을 활용한 투명한 운영으로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로켓폰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TV, 냉장고 등을 상품으로 주는 지인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지인을 2명 추천하여 개통되면 20만원짜리 모니터 등이 사은품으로 주어지는 제도이다.

로켓폰 김창영 CTO는 “로켓폰은 철저히 구매자의 시각으로 기획됐고 스마트폰 구입 초보자도 클릭 몇 번으로 가장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다”며 “집, 회사 어디든 찾아가는 개통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사용으로 가격과 서비스 모두 만족을 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더불어 스마트폰 구입에 참고할 만한 관련사이트는 뽐뿌, 호갱님우리호갱님, 빠삭 등이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1/29 [09:0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