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BS생활의 달인 명품수선의 달인 편, 명품클리닉 출연
 
최창호 기사입력  2016/03/04 [13:40]

▲ 생활의달인 방송화면     © SBS


지난 22일 SBS생활의 달인에 명품수선의 달인 편에 출연한 명품수선전문점 명품클리닉이 화제다.

 

명품수선전문점 명품클리닉은 SBS생활의 달인 방송을 통해 소속 명품수선 장인이 달인으로 출연해 주저앉은 가방을 새것처럼 세우는 방법부터 찌그러진 가방을 복원하는 방법, 손때가 타고 떨어진 명품 핸드백의 손잡이를 되돌리는 비법까지, 다른 수선전문점에서 하지 않는 전통적인 방법과 복원기술 노하우를 통해 복원해내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방영되었다.

 

방송에서는 자석을 이용한 손쉬운 진품 가품 구별 방법과 섬세한 복원과정들이 가감 없이 방영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충족시켰다.

 

명품클리닉 이현석대표는“ 명품클리닉은 이번 방송뿐 아니라 지난달 MBC 수리수리 마수리 에 별의별 수선의 세계편에 출연하여 추억어린 가죽 복원 기술을 선보이며 방송을 통해 명품수선 및 복원기술을 알린 적이 있으며, 이번에 다시 SBS생활의 달인에 명품수선 달인 편에 소속 장인이 출연하여 방영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겸손하게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자 하며, 복원의 영역이 명품제품 뿐만 아니라 추억어린 다양한 가죽제품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매장을 찾아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품 수선의 달인 가게 ‘명품클리닉’(http://luxclinic.kr/)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183-3 지산빌딩 203호에 위치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3/04 [13:4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