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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가치 경영대상’ 수상
 
이훈   기사입력  2016/03/31 [11:00]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30일 오후 국회의사당에서 실시된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공유가치(CSV)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공유가치경영학회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 시상 제도이다. 소비자,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세라젬은 조화로운 지역사회 건설 동참 및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유가치경영대상 부분에 선정되었다.
▲     © 편집부

공유가치 창출을 뜻하는 CSV(Creating Shared Value)는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되는 공유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라젬은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발생하는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면서 시니어 사업도 육성한다는 전략을 ‘CSV 경영’에 담고 있다.

세라젬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기쁨, 건강, 행복’이라는 가치가 전달되도록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을 제시하면서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으로 조명받고 있다. 또한 정도경영을 통해 영업관리 정책을 규범화, 표준화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확보하는 한편 긴급구호활동, 자선활동, 사회공헌활동 등 공익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라젬 김상식 총괄사장은 “국내 및 해외에서 펼쳐왔던 활동들이 인정받으며 수상의 성과를 이뤄낸 것에 대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70여개국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세라젬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1998년 창업 이후 세계 최초로 자동척추온열마사지 제품을 개발하여, 수동 제품 중심의 시장을 진일보 시키면서 1999년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중남미 등 전 대륙에 걸쳐 현재 70개국 3,000여개의 유통망(대리점)을 확보하고 있다. 세라젬 제품은 FDA, CE, UL, TUV, SFDA 등 국제적인 공인을 통해 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입증받았으며, 2003년부터 온열기 부문 마켓쉐어 1위를 차지하면서 2005년 5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8년 7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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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6/03/31 [11:00]   ⓒ h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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