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씰리침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지원 기념‘본방 사수 이벤트’ 진행
 
편집부 기사입력  2016/05/20 [09:10]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디마프)> 제작지원을 기념해 ‘본방 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     © 편집부


씰리침대는 <디마프>의 주인공 완이, 연하, 난희, 성재의 침대로 ‘클레이오 Ⅱ FL 플러쉬’, ‘아스파이어 페론 플러쉬’와 ‘아스파이어 갤로웨이 펌’ 등을 협찬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씰리침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alykr)에서 오는 5월 24일(화)까지 <디마프> 3, 4화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5월 20일(금)과 21일(토)에 방송되는 <디마프> 본방 사수 인증샷을 첨부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씰리침대는 추첨을 통해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를 받을 행운의 당첨자 5명을 선정하여 5월 26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기분 좋은 첫 방송을 시작한 <디마프>는 고현정뿐만 아니라 김혜자, 고두심, 나문희, 윤여정, 신구, 주현 등 명품 배우들이 연기하는 각양각색의 황혼 청춘들의 다양한 삶을 그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5/20 [09:1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