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후조리원 포털사이트 몸조리맘조리가 르베르쏘 산후조리원과 파트너 협약 체결.
 
최창호   기사입력  2016/12/05 [12:16]
▲      서울 강서구 양천로의에바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내부 © 최창호

몸조리맘조리는 대한민국의 바르고 안전한 산후조리 문화를 위하여 업계에서 유명한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협약을 진행한 서울 강서구 양천로의 에바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은 최신 시설과 전문인력을 갖춘 산후 조리원으로 지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산후 조리원이다.

‘몸조리맘조리’는 산후조리원 정보를 산모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어떤 산후조리원이 진정으로 산모와 아기들에게 도움이 되는지 알리는 것이 목적으로 하는 포털사이트다.  

이번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바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김필선 원장은 “산후조리원을 운영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산모에 대한 관심이다. 아무리 좋은 시설과 전문 인력이 있어도 산모와 아기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면, 그 곳은 제대로 된 산후조리원이 아니다." 라며 운영 철학을 밝혔으며, ‘몸조리맘조리’같은 좋은 취지의 회사와 파트너체결을 하여 기쁘게 생각하며,며, 단순히 이익을 남기는 사업이 아닌 사명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산후조리업을 이어가기위해 노력 할 것이며, ‘몸조리맘조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큰 행운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몸조리맘조리 관계자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산후조리원을 방문하고, 조사하여 제대로 된 산후조리문화를 알리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이번 바토 르베르쏘 산후조리원과 같은 준비된 산후 조리원과의 파트터쉽을 통해 양질의 정보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몸조리맘조리는 지속적으로 바르고 안전한 사후조리 문화를 발굴하고, 바른 산후 조리원 정보를 산모들에게 제공하는 포털사이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2/05 [12:1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