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 오송 동아 라이크 텐’ 3월 9일 견본주택 개관
 
황인석 기사입력  2018/03/06 [16:17]
동아건설산업㈜ (대표이사 정기동) 는 오는 9일 충북 청주시 오송 바이오폴리스 B6블록에 첫 민간임대 아파트 ‘청주 오송 동아 라이크 텐’ 을 선보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하 1층 ~ 지상 최고 25층, 10개동, 전용 면적 77㎡ 190가구, 84㎡ 780가구, 총 970가구 규모다.

‘청주 오송 동아 라이크 텐’ 은 민간임대 아파트로서 장점이 많다. 전 ∙ 월세형을 선택해 4년간 거주하고, 종료 후에는 분양 우선권이 부여된다. 임대기간 동안 취득세 ∙ 재산세 등 보유세가 부과되지 않으며, 주택도시보증공사에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을 신청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및 청약통장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     © 편집부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KTX ∙ SRT 오송역이 가까우며, SRT로 서울 강남까지 40분대에 갈 수 있다. BRT (간선급행버스) 를 통해 정부세종청사에 20분 내에 도착 가능하다. 청주IC · 서청주IC · 오창IC 등을 통해 경부 · 중부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주변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중심 상업지와 스트리트형 상가가 위치한다. 또한 근린공원과 오송호수공원이 있어 도심 휴식처를 제공한다. 특히 청주시 최초로 첨단 IoT 시스템을 적용해,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 제어할 수 있다.

동아건설산업㈜ 관계자는 “최근 주택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광파 하이브리드 가스레인지, 보조주방 전기레인지 등 특화 상품을 적용할 예정” 이라며, “최신식 시설에 민간임대 아파트의 장점까지 더해 수요자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060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전화 043 234-0017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06 [16:1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