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찾아가는 규제혁파 시‧군간담회 개최
 
홍수하   기사입력  2018/03/30 [12:03]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28일 「찾아가는 규제혁파 시‧군간담회」를 종합상황실에서 개최했다.
 
▲     © 편집부

이번에 개최한 「찾아가는 규제혁파 시‧군간담회」는 지난 1월 17일 경기도 규제혁파대책회의 이후 후속대책의 일환으로 도내 31개 시‧군에서 건의하는 현장발굴 개선과제에 대하여 소통을 통해 규제에 따른 기업 및 지자체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한 해법을 찾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경기도 규제개혁추진단과 평택시 관계자가 일자리와 기업투자 및 지자체의 사업추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핵심과제를 발굴하여 설명하고 과제 보완사항 및 향후 대응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평택시는 과감한 권한이양을 통한 지방분권 실현을 위한 지방분권형 규제환경을 조성하고 기업의 다양하고 새로운 실험활동을 보장하기 위한 네거티브 규제를 찾아 신성장 동력확대와 국가균형발전, 지역 일자리 활성화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규제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정상균 부시장은 “우리시에서 제안한 과제가 해결되어 기업애로 해소 및 사업추진 정상화에 도움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도 기업애로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규제개선으로 행복도시 평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30 [12:0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