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순&로맨틱하게, 베스트 인생샷을 부르는 컬러별 꽃놀이 스타일링!
 
이훈   기사입력  2018/04/20 [10:37]

주말마다 완연한봄을 즐기기 위해 꽃놀이를 나서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활짝 핀 봄 꽃을 배경으로 최고의 인생샷을남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 평소 입던 심심한 스타일로 찍어 남기기엔 너무나 아쉽다. 화사한 봄을 닮은컬러별 꽃놀이 스타일링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이 담긴 포토타임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시켜보자!

 

#청순&세련미 ‘베이지톤 스타일링’

[사진출처- 쁘렝땅(PRENDANG), 미사키(MISAKI),칼린(CARLYN), 스코노코리아(SKONOKOREA)]

 

화사하게 만개한꽃과 함께 부드럽게 어우러진 분위기를 연출 하고 싶다면 베이지 톤의 세련된 컬러감을 사용해 보자.

 

우아한 컬러감이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니트웨어와 슬림한 라인의 니트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줄 수 있다. 여기에 플라워 패치가 사랑스러운 브라운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멋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은은한 골드 빛의 플라워 패턴 진주 이어링을 선택해 여성미가득한 봄 스타일을 화사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청량&로맨틱 ‘블루톤 스타일링’

[사진출처- 핀블랙(PINBLACK), 바닐리BY바잘디럭스(VANILLI by BAZAL DELUXE), 카모토(KAMOTO), 미사키(MISAKI),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 뷰(VIEU)]

 

평소와 다른 화사한스타일로 완벽한 꽃 나들이를 만끽하고 싶다면 블루 톤의 컬러감이 조화된 아이템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보자.

 

청량감이 느껴지는파스텔 톤의 블루 컬러 브이넥 블라우스와 플라워 프린트가 자유롭게 표현 된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면 보다 패셔너블한 스프링룩 연출이 가능하다. 봄 바람에 하늘거리는 로맨틱한 실루엣을 보여 줄 플레어 스커트는 레드 벨티드 장식이 더해져 슬림한 허리라인을강조해 산뜻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여기에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넘치는 액세서리 아이템으로트렌디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멀리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아기자기한 진주 장식 시계와간편한 착용감의 블랙 클러치를 매치하고 봄 햇살의 눈부심을 덜어줄 멋스러운 컬러감의 썬글라스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20 [10:3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