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룬디히, 주방 디자인과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려
 
이훈   기사입력  2018/04/23 [21:00]

자신의 요리 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그룬디히 고메이 셰프 오븐

그룬디히(Grundig)의 고메이 셰프(Gourmet Chef™) 오븐으로 집에서 고급스럽고 맛깔 나는 요리를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다.
▲     © 편집부

직관적으로 설계된 이 오븐의 디자인과 기술은 요리와 청소를 아주 편리하게 해주며 창조성을 발휘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이 오븐은 첨단의 커넥티드 기술과 센서를 갖추고 있어서 사용자들이 온도를 정확하게 맞출 수 있게 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는 고온 습도 센서와 온도 조절 센서, BLDC 모니터, 통합 카메라, 멀티포인트 육류 점검 기능 등이 포함된다. 물청소, 고압 스팀 청소 등 오븐 자체적인 첨단 자동청소 기능이 갖춰졌기 때문에 요리 경험을 마친 다음 청소하는 것 또한 아주 간단하다.

고메이 셰프 오븐의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요리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조정이 가능한 오븐 내의 스마트 기능 조정 7 인치 터치 TFT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첨단의 요리 기술과 결합이 되어 있다. 사용자는 전문 요리사를 위해 개발된 레시피 아이디어와 75가지 자동 요리 프로그램 등 고메이 셰프 오븐의 모든 첨단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그룬디히 플렉시스마트(GRUNDIG FLEXISMART™) - 집에서 만드는 셰프의 요리

그룬디히의 플렉시스마트 인덕션 전기요리판은 센서 기술로 집에서 만드는 요리를 예술 수준으로 높여줄 수 있다. 최신의 센서 기술을 활용하고 세라믹 유리 외관을 적용한 80cm 길이의 플렉시스마트 전기요리판은 집에서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요리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사용자는 직관적으로 설계된 터치스크린 TFT를 통해 자동요리 메뉴를 훑어보고 레시피와 단계적인 요리법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온도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이에 따라 사용자가 조건을 쉽게 변경시킬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나은 요리를 만들 수 있게 하고 끓다가 넘쳐난다든가 음식을 태우는 등 사고를 방지할 수 있게 한다. 세계 최초의 ‘수비드(sous-vide)’ 전기요리판이라는 별명을 얻은 플렉시스마트 인덕션 전기요리판은 사용자가 요리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사이에 다른 모든 어려운 과정을 도맡아서 처리해준다.

그룬디히의 가상 사용자 경험 기술(VUX) 허브

가상 사용자 경험 기술(VUX) 허브는 부엌을 근본적으로 뒤바꿔놓을 기술이다. 작년에 첨단의 기술을 적용하여 다시 출시된 이 시스템은 일반적인 레인지를 고급스런 디자인의 인터랙티브 조정판으로 변화시켰으며 오늘날 어떤 가정에서든지 반드시 장만해야 할 아이템의 일부이다.

환풍기에 설치된 프로젝터로 부엌 카운터에 이미지를 비춰주는 프로젝터 기술에 근거한 세련된 컨트롤 패널은 주방 조리대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이에 따라 손잡이나 버튼을 설치할 필요도 없게 하여 부엌을 보다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스타일 면에서도 높은 심미성을 자랑한다.

그룬디히의 최신 세대 VUX 허브는 전보다 밝고 고해상도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인덕션 환풍기가 겉에 드러나지 않게 하고 소형 주방 가전제품에 대한 무선 컨트롤과 보다 넓어진 요리 공간을 제공한다.

장기간 신선 보관이 가능한 빌트인 냉장고

그룬디히의 전문가용 디자인 빌트인 냉장고를 통해 모든 음식물이 전보다 훨씬 더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강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그룬디히의 전문가용 냉장고 제품군은 심포니와 하모니 컨셉트를 도입해서 이를 그룬디히 브랜드가 가장 자랑하는 한치의 흠도 허용하지 않는 우아함과 성공적으로 결합해냈다. 커스텀프레시+(CustomFresh+) 기술을 적용한 그룬디히의 전문가용 디자인 냉장고는 온도 조절 기능이 있는 특별 칸을 만들어서 다른 냉장고들에 비해 음식물을 3배나 더 오래 신선 보관할 수 있다. 와인을 즐기는 사용자라면 이 냉장고의 빌트인 대형 와인쿨러 기능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룬디히의 전문가용 디자인 냉장고는 주방 외관을 보다 만족스럽게 디자인하기 위해 같은 브랜드의 빌트인 냉장고 제품군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그룬디히의 빌트인 후드 레인지

그룬디히의 프리미엄 후드 레인지는 독특한 인덕션 환풍 시스템을 채택하고 인덕션 전기요리판과 환풍기를 단일 몸체로 디자인하여 공간을 절약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방 디자이너들이 레인지 위에 환풍기를 설치하는 전통적인 방식을 지양하고 대신에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하게 함으로써 이는 부엌을 보다 깨끗하게 유지하고 디자인도 보기 좋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왔다.

그룬디히의 빌트인 후드 레인지는 A+ 에너지 등급을 자랑하며 최고의 통풍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에서 에너지 소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터치 방식의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레인지는 음식 냄새를 없애주고 소음도 최소화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소음품질 인증에서 A 등급을 받기도 했다.

구석구석 씻어주는 식기세척기 시스템

그룬디히의 최신 식기세척기 기술인 코너워시(Corner Wash™) 시스템은 세척기 안에 넣은 모든 식기가 일체의 얼룩이 없이 깨끗하게 세척될 수 있도록 한다. 3개의 세척 날개와 특수 제작 노즐이 달린 코너워시 시스템은 아무리 씻기 힘든 기름때라도 문제없이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자랑한다.

그룬디히의 최신 식기세척기 제품군은 독특한 냄새 제거 기능도 갖추고 있다. 그룬디히의 이온프레시(IonFresh) 기술을 적용하여 유해 가스나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일 없이도 냄새가 깨끗하게 제거되며 사용자는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 홈과의 연결

회사의 이노베이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그룬디히는 다음 세대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세상을 남겨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가전제품을 언제든 필요할 때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그룬디히는 아마존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이 파트너십에는 아마존의 대시 리플레이스먼트 서비스(DRS)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예를 들어 그룬디히의 커넥티드 식기세척기가 추가로 세제와 린스를 필요로 할 경우 자동적으로 재주문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되어 있다. 사용자는 아마존 알렉사를 통해 일상적인 대화를 하는 것처럼 가전제품을 켜고 끄거나 오븐 가열, 세척 과정 모니터링 등 그룬디히의 홈위즈(HomeWhiz) 가전제품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다.

그룬디히의 홈위즈(HomeWhiz?) 앱을 통해 사용자는 그룬디히 가전제품을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 TV 등으로 원격 조정을 할 수 있다. 홈위즈는 세척 프로그램이나 후드 레인지 세팅, 경고 수취 등 다양한 기능을 변경, 원격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는 세팅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커스텀화 할 수 있으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고 프로그램 다운로드(Program Download) 기능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23 [21:0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