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턴&컬러 포인트 원피스로 무더위에 대응할 기분전환 썸머 원피스룩 제안!
 
이훈   기사입력  2018/07/17 [10:01]

본격적인 더위와 함께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요즘, 칙칙하고 심심하게 지나가 버릴 수 있는 여름철 패션이 아쉽다. 더욱 과감하고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더해진 원피스 아이템을 활용해 화사하고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 해 보자.

  

  • 과감한 패턴 원피스 룩 

[사진출처- (왼쪽부터) SJSJ,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쁘렝땅(PRENDANG),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설렘과 일상 속 산뜻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추천한다.

 

 여름철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선 굵기와 간격의 미세한 차이로도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블랙 엔 화이트 바탕에 핑크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무드를 전달하며 보다 슬림한 핏감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독특한 원 디테일이 더해져 특별한 날 스타일리시한 썸머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무드의 원피스는 모던한 디자인에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감각적인 리조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상큼한 옐로우 바탕에 자유롭게 피어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착용 시 시원한 분위기와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듯한 산뜻한 매력을 발산한다. 

  • 비비드한 컬러풀 원피스룩


 

[사진출처- (왼쪽부터) 타라자몽(TARA JARMON), 래트바이티(LATT BY T), 핀블랙(PINBLACK), 파슨스(PARSONS)] 

형형색색의 컬러감으로 화사한 썸머룩을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단색의 컬러풀 원피스를 선택하자.

 

단정한 디자인에 강렬한 비비드 컬러감이 더해진 레드 원피스는 경쾌한 이미지를 보여주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개성만점인 썸머 아이템이며,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주어 무드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 매칭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 원피스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깔끔한 허리 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커리어우먼의 센스 있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은은한 크림 컬러 원피스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샤틴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전달하며 자연스러운 셔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빛 원피스는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풍성한 A라인 원피스 스타일로 로맨틱한 데이트룩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7 [10:0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