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로얄코펜하겐, 디자인 탄생 10주년 ‘엘레먼츠’ 티세트 한정 출시
 
남기원   기사입력  2018/09/19 [11:05]

243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지사장 오동은)이 엘레먼츠 디자인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블루 엘레먼츠(Blue Elements)’ 라인에서 티팟, 티컵앤소서, 접시, 밀크 저그 등 총 4종의 신제품을 국내 선보인다.

 
▲     © 편집부

이번에 출시되는 블루 엘레먼츠 신제품은 덴마크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엘레먼츠 라인은 로얄코펜하겐의 역사와 전통을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블루 엘레먼츠 티팟은 루이스 캠벨만의 천재적인 디자인 감각을 담아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형태와 재치 넘치는 디테일이 살아있다. 차를 우려 따라내는 사람에게 보이도록 손잡이 뒷면에는 고대 로마의 그로테스크 양식에서 보이는 기이하지만 신비로운 반인반수의 얼굴 장식이 있고, 뚜껑을 열면 작은 스네일 장식이 숨겨져 있다.

 

블루 엘레먼츠 컵앤소서 역시 마치 구름을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유기적인 형태의 디자인으로 찻잔을 들었을 때 받침 위에 작은 꽃 장식이 놓여있고, 한 손 안에 들기에도 편하다. 여기에 차와 곁들일 디저트를 담기 좋은 19cm 접시와 적당한 용량의 밀크 저그가 함께 출시되어 우아한 티타임을 완성한다.

 

더불어, 로얄코펜하겐은 10월 31일까지 엘레먼츠 디자인 10주년을 기념해 티팟과 티컵앤소서로 구성된 ‘블루 엘레먼츠 티세트’에 ‘화이트 엘레먼츠 구름 모양 접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엘레먼츠 디자인의 10주년을 기념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로얄코펜하겐의 오랜 역사와 전통,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블루 엘레먼츠의 티세트와 함께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가을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블루 엘레먼츠’ 신제품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문의 02-749-2002)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19 [11:0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