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니츠카타이거, ‘신티(HSINTI)’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18/12/03 [10:07]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8 A/W시즌 ‘신티(HSINTI)’ 를 출시한다.

신티(HSINTI)’ 는 오니츠카 타이거 X 안드레아 폼필리오 2018 S/S 컬렉션 모델 ‘싱카(HSINCA)’를 베이스로 한 모델로, HSINTI의 HS는 하이스트리트, INTI는 잉카족의 태양신을 의미한다.

 

▲     © 편집부
 
 
 

페루 샌들에서 영감을 받은 ‘싱카(HSINCA)’ 를 베이스로 한  신티(HSINTI)’ ‘타이거 MHS(TIGER MHS)’의 심플한 어퍼 디자인에 ‘캘리포니아78 EX(CALIFORNIA 78 EX)’의 샤크솔이 더해져 청키한 무드를 자아낸다. 슈레이스는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쉽도록 베이직한 것이 특징. 대신 어퍼 부분에 오니츠카타이거 로고와 함께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하게 연출할 있다. 여기에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로 뛰어난 쿠셔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모델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신티(HSINTI)’는 오니츠카타이거 전국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3 [10:0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