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컨셉, 2019년 앞두고 차별화된 큐레이션 강화..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10개 선정
 
이훈   기사입력  2018/12/07 [09:33]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2019년을 앞두고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W컨셉 독점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     © 편집부

W컨셉은 다양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넘쳐나는 정보와 상품들로 인해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셀렉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질의 컨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부터는 W컨셉 단독 입점 브랜드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힌 W컨셉은 온·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다양한 프로젝트와 흥미로운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W컨셉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준비했다. 12월 한달 동안 윈터 세일과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그리고 컨버스를 포함한 총 4번의 72시간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트리와 데코 아이템, 메이크업 제품과 파자마 파티 룩, 란제리, 그리고 선물 아이템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숍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7 [09:3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