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지텍,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03/14 [09:34]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R800’ 프리젠터는 빨간색 레이저보다 초점이 선명하고, 포인터의 도달거리가 긴 녹색 레이저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밝고 가시성이 뛰어난 녹색 레이저로 프레젠테이션 현장의 조명 밝기나 디스플레이에 관계 없이 원하는 지점과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정확하게 가리킬 수 있다.

 

 

▲     ©편집부


프레젠테이션현장을커버할있는무선기술과수신범위는프리젠터선택의중요한기준이되고있다. R800’은 2.4GHz 무선기술이적용돼최대 30미터에이르는넓은수신범위를자랑한다. 강력한무선연결로대형강의장에서도끊김없이슬라이드를컨트롤하고, 자유롭게이동하며청중과호흡할있다. 별도의소프트웨어설치없이USB 리시버를포트에꽂자마자즉각적으로연결할있어편리하다.

타이머기능으로효율적인시간관리가가능한점도장점이다. 타이머버튼으로완료시간을설정하면프레젠테이션끝나기 5/2, 정각에무소음진동알람이작동해남은시간을파악하고효과적으로대처할있다.

부드러운곡선형디자인이적용된 ‘R800’손에감기는그립감이뛰어나며, 직관적으로배치된버튼으로슬라이드이동, 슬라이드쇼보기등의기능을쉽게조작가능하다. 정면에설치된 LCD 디스플레이를통해시간, 배터리무선수신상태를눈에확인할있어더욱매끄럽고효율적인프레젠테이션을진행할있다.

로지텍 코리아는 “프레젠테이션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청중의 주목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것”이라며 “로지텍의 프리젠터 기술력이 집약된 ‘R800’은 녹색 레이저 포인터로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력한 무선 연결로 발표자와 청중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유용한 프리젠터”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4 [09:3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