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뱅커’ 믿고 보는 김상중표 정의구현 금융 오피스 수사극 온다! 변신 기대!
 
신종철기자   기사입력  2019/03/21 [15:58]

▲     © 뱅커


[현대경제=신종철 기자]더 뱅커’ 김상중이 소시민적 영웅이자 정의 그 자체인 노대호를 연기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 김상중의 열연으로 완성될 대한은행의 ‘킹스맨’ 노대호의 통쾌한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제작 MBC)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3인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대상 수상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등 특급 신인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김상중은 ‘더 뱅커’에서 평소 그가 보여준 올곧은 소신과 가치관을 그대로 투영한 듯한 노대호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김상중과 ‘금융 오피스 수사극’이라는 장르의 만남은 더욱 ‘더 뱅커’를 기대하게 만드는 관전포인트다.

 

극중 노대호는 대한은행 사격단 출신의 올림픽 메달리스트였고, 이후 대한은행에 들어와 넘치는 근성과 끈기로 공주지점장까지 오른 청렴 결백의 아이콘이다. 노대호는 대한은행 본점의 감사로 입성하면서 감사실의 수장으로 대한은행에 뿌리 깊이 박힌 부정부패와 비리를 마주하게 되고, 감춰져 있던 권력의 소용돌이 중심으로 들어가게 된다.

 

김상중은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꿈꾸는 소시민적인 영웅 노대호라는 인물과 딱 맞아떨어지는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철저한 자기관리와 올바른 소신, 그리고 대상 수상에 빛나는 빼어난 연기력은 물론 시청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김상중의 변신도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특히 ‘아주 재치 있고 아주 재미있는‘ 아재개그로 웃음을 선사하는 자상하고 부드러운 인간 노대호의 모습과 불의 앞에서 절대 물러서지 않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감사 노대호의 모습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김상중의 반전 매력을 무한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노대호가 개성 넘치는 감사실 트리오 서보걸(안우연 분), 장미호(신도현 분), 문홍주(차인하 분)와 함께 팀을 이뤄 대한은행의 민낯을 파헤치며, 정면승부에 나서는 이들의 강력한 팀워크는 대한은행의 권력과 팽팽히 맞서며 금융 오피스 수사극의 장르적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킹스맨’ 감사 노대호로 완벽 변신한 김상중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안방극장에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와 깊은 울림을 동시에 안겨줄 것이다.

 

한편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이 출연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봄이 오나 봄’ 후속으로 오는 27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제보 s1341811@hanmail.net 010-3231-8259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1 [15:5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