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아디다스 오픈 전국아마추어테니스대회’ 개최
 
이훈   기사입력  2019/05/21 [09:30]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뜨거운열정의아마추어테니스인들을대상으로 ‘2019 아디다스오픈전국아마추어테니스대회개최한다고밝혔다. 오는 7 14()까지개최되는이번대회는 4000여명이참가하는명실상부국내최고의아마추어테니스대회로선착순으로참가자를모집한다.

 

▲     © 편집부

 

올해로 8회째를맞이하는이번대회는아디다스가테니스스포츠의발전과저변확대를위해매년여름마다진행해온대회로, 프로선수못지않은실력과열정을갖춘테니스인들부터초보자, 젊은테니스인들다양한실력연령대의참가자를모집해운영해오고있다.

 

특별히아디다스는다소높은연령대로이뤄진국내테니스스포츠환경가운데, 젊은테니스인들이참여를확대하고대회의진입장벽을낮추기위해다양한여건을마련해오고있다. 전부터대학부경기를비롯, 올해에는 2030 아디클럽부를확대모집해대회전부터젊은테니스인들의높은관심을받고있다. 실제 7 13~14양일간올림픽공원테니스코트에서는치열한대결외에트램블린어프로치, 서브왕을찾아라각종이벤트경기와, 테니스상식코칭제공, 마사지, 테이핑등과같이젊은테니스인들을고려한다양한체험프로그램을운영할계획이다.

                                                                                                                   

이번 '2019 아디다스오픈전국아마추어테니스대회'결선경기가진행되는오는 7 14()까지올림픽공원테니스코트를비롯한전국 9지역에서펼쳐지며, 참가를원하는사람은 JSM (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홈페이지를통해신청할있다. 대회에참가한모든사람들에게는아디다스티셔츠와 WTA 코리아오픈관람권 (1인당 14만원상당) 푸짐한상품을제공한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일부금액은주니어육성기금으로기부할예정이다. 또한아디다스강남브랜드센터, 롯데월드몰, 세정아울렛광주점을비롯, 썬스포츠, 영산인터네셔널, 나스포테니스 6매장에서테니스제품 15만원이상구매, 무료참가권 1증정행사도진행하고있다.

 

이번대회최종우승팀에게는도자기상패 400만원상당의아디다스상품권(통합신인부기준) 100만원상당코리아오픈 AdiClub 투어권이제공되며, 준우승과공동 3위와공동 8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1 [09:3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