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마사회 특수임무유공자회 천안지회 후원금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19/06/05 [22:07]

▲     © 강석철

우리나라 말 산업의 대명사인 한국 마사회가 매년 많은 봉사와 기부활동을 하는 가운데 천안의 특수임무유공자회 천안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천안지회가 19년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토요일 이틀간 조식을 무료급식하고 매주 월요일~일요일까지 중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한국마사회가 특수임무유공자회 천안지회에 취약계층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동참의 의미로 노후된 시설을 개.보수하는데 5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마사회는 2016년에도 2천만 원을 후원한 바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로 인해 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더 많은 취약계층의 시민에게 위생적인고 안전하게 무료급식을 제공할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마사회는 열린마음으로 우리 사회의 건강한 내일을 창조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공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렛츠런 승마힐링센터, 마분퇴비 활용 사회적기업형 법인 ()에코그린팜, 발달장애청년 일자리 창출 "나는 카페" 사업 등이 있다.


한국마사회는 연간 약 200억의 기부금 지원과 약 18000억의 세금 납부를 통하여 사회 혁신을 주도하는 대표 사회공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05 [22:0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