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가영국프리미어리그의명문구단아스날FC와파트너십을체결한다고밝히며, 이번파트너십체결의의미를담은새로운 2019/20 시즌아스널 FC 홈유니폼을선보였다.
새로운유니폼은아스널을대표하는클래식한레드컬러에화이트컬러의목카라와소매가적용되어아스널만의상징적인컬러조합을살린것이특징이다. 특히높은목카라디자인은화이트배경에강렬한레드줄무늬와블랙트리밍이들어가더욱눈길을끈다. 카라의디자인은양팔에도반복되어적용되었고, 어깨에는눈부신화이트컬러의삼선디자인이들어갔다.
아디다스글로벌축구 GM(General Manager) 닉크레이그스(Nick Craggs)는 “아스널 FC는혁신에앞장서고, 축구경기를새롭게정의하고, 그들의핵심가치를진실되게지켜나가면서그들만의독창적인문화를형성해온구단이다” 라며 “아디다스는그런아스날과함께할수있게되어영광이며, 아스널팬들이열광하고사랑할수있는상징적인유니폼을선보이게되어기쁘다”고전했다.
아스널구단의매니징디렉터빈나이벤카테샴(Vinai Venkatesham)은 “아디다스가가진브랜드의핵심가치는아스널이추구하는미래지향적이고혁신적이며열정적인모습과일치한다” 며 “이번파트너십을통해아디다스와아스널은함께경기장안은물론밖에서도한계에도전하며새로운것을만들어가길바란다”고전했다.
한편아디다스와아스널FC는이번파트너십체결을기념하여 ‘This is home’이라는영상을공개했다. 영상은다른곳에서온첫번째팀플레이어가런던에위치한아스널에오면서마치집에온듯한느낌을어떻게느끼게되는지, 그리고클럽과커뮤니티가한부분이되어가는과정을보여준다. 영상속에는이드리스엘바, 이안라이트, 토니아담스, 알렉상드르라카제트, 피에르오바메양, 메수트외질, 비비아네미데마, 마테오귀엥두지등과거와현재의선수들뿐만아니라아스널의팬들까지함께해그감동을더했다.
아디다스와아스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