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여자 대학생 축구 동아리 지원 사업 ‘마이드림FC W’ 전개
 
편집부   기사입력  2019/07/10 [11:05]

 

아디다스코리아와부산아이파크는지난 6부산대, 부산교대, 동아대동의대여자대학생축구동아리를위한맞춤축구클리닉인디다스마이드림 FC W’ 발대식을치루고매월전문코칭프로그램을진행한다.

 

▲     © 편집부

 

아디다스와부산아이파크가올해처음후원하는 아디다스마이드림 FC W’ 6월부터 11월까지 2학기동안 16회에걸쳐진행하는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스포츠활동을독려하고확장해나가기위해기획됐다. 매월 1 KFA 전문자격증을소지한부산아이파크축구클리닉전문코치가부산대, 부산교대, 동아대, 동의대 4개의대학교에서축구클리닉을진행하며, 아디다스는참가자전원에게아디다스유니폼각종축구용품을지원하는마이드림 FC W’위해다양한후원활동을펼친다. 오는 11월에는친선축구대회수료식도예정되어있다.

 

아디다스는 6 25부산대학교여자축구동아리 40명을대상으로아디다스마이드림 FC W’수업을진행했다. 이번수업에는 U-20 월드컵에서활약한이상준선수(19, 부산아이파크)일일강사로수업에참여해학생들과함께몸풀기를시작으로공간패스의이해학생들과축구로소통하며즐거운시간을보냈다.

 

아디다스코리아대표에드워드닉슨은아디다스마이드림 FC W’ 지원사업전개에대해 축구는일반적으로여성들이쉽게참여하기어려운스포츠라는인식이강한종목이다. 아디다스는여성들이나은환경에서다양한스포츠를접할있도록사회적분위기를조성하고, 그러한환경을함께만들어나가기위한노력을아끼지않을것이다라고말했다.

 

한편아디다스가지난 2013년부터진행하고있는마이드림FC’전문적인스포츠교육을접하기어려운아동들을대상으로축구, 농구, 피트니스다양한종목의클리닉을진행하는사회공원프로그램이다. 아디다스는이번마이드림FC W’ 발족을통해프로그램의대상을아동에서대학생까지확대함으로써, 넓은범위의학생들이스포츠에대한열정을지속적으로키워나갈있는환경을만들기위한노력을멈추지않고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0 [11:0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