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7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육아 병법’ 제안한다
 
이훈   기사입력  2020/01/20 [10:01]

 

초보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해 줄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37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2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화제가 됐던 베페는 이번 37회에서는 최근 젊은 부모들이 육아와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 육아의 어려움을 전쟁과 직장생활에 비유하는 것에서 착안해 육라밸(육아와 라이프의 밸런스)을 지켜주는 육아 병법을 테마로 선정했다. 초보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육아용품들과 노하우를 제안할 예정.

 

▲     © 편집부

 

이에 베페는 육아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베페의 필승전략, 육아병법을 테마로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23일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3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컨셉을 댓글로 남기고 전시회에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1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들에게 실용적인 육아 용품을 증정하는 선착순 선물 증정도 준비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애착인형·사운드북·이유식기 등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 용품 총 6,0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기 셀러가 참여하는 베페 SNS 마켓과 알짜 육아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 클래스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페 관계자는 최근 육아를 직장생활에 비유하거나 육아 전쟁 등으로 표현하는 등 육아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에서 착안해 베페가 육아 전쟁에서 승리를 이끌 육아용품과 노하우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육아 병법을 전시 테마로 선정하게 됐다, “육아와 라이프 사이의 밸런스를 추구하고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육라밸의 의미처럼 베페 베이비페어가 행복한 육아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유아용품 전시회 중 유일하게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간 거래(B2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해외 전시 지원 사업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지난해 국고지원사업 전문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전시 기간에도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국내 유통 상담회진행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육아용품 판로 확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0 [10:0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