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천지 천안교회, 설 명절 스트레스 타파
신천지천안교회 설 명절 스트레스 타파, “웃음꽃으로 함께해요
 
강석철   기사입력  2020/01/21 [18:58]


▲     © 강석철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천안교회(이하 신천지 천안교회)21일 천안시 고속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설 명절 건강한 대한민국 가정을 위한 ‘2020 설 명절 증후군 예방 웃음꽃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신천지 천안교회는 이틀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이후 불거지는 증후군 예방 방법을 알리는 브로셔를 나눠주고 예방법을 나누며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트레스를 날려라’ Stress 타파 존을 통해 미리 설 명절 가장 듣기 싫은 말에 답을 스스로 공을 던짐으로 표현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트레스 존에 참여한 박훈수 (가명,,43)씨는 치열하게 설 명절 대화하던 순간들이 기억났다라며 오랜만에 본 딸인데도 설 명절 사랑하는 딸의 가치를 있는 그대로 바라 보지 못해 미안하다. 오랜 동행자인 가족임에도 딸의 이야기에 제대로 귀 기울이지 못했던 지난날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됐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천지 천안교회 관계자는 만병의 통치약인 '웃음'을 주제로 금번 설 캠페인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금번 캠페인을 통해 부정적인 증후군을 낳는 설 명절이 아닌 따뜻한 말 한마디가 오가는 서로를 이해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1 [18:5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