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씰리침대, 최고급 매트리스 엑스퀴짓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20/03/19 [09:40]

 

14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씰리침대(Sleeping on a Cloud)가 최고급 라인 중의 하나인 신제품 엑스퀴짓(Exquisite)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과 근무자 건강을 위해 공장 및 전국 대리점에 방역을 실시해 더욱 청결하고 품질 좋은 매트리스 생산에 집중해 나가고 있다.

 

 

 

▲     © 편집부

 

엑스퀴짓은 ‘최상의’, ‘아름다운’ 등의 의미로 ‘엑스퀴짓 슬리핑(Exquisite Sleeping)’을 추구하고자 출시된 최고급 제품이다. 엑스퀴짓은 씰리침대 최상의 스프링과 최고급 측면 지지력(Edge Support)을 통해 ‘엑스퀴짓 슬리핑’에 걸맞은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스프링은 미국서 특허 받은 ReST II Ti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강력한 내구성을 갖춰 최적의 숙면 자세, 신체 부위별 적합한 지지력 및 신체의 조그마한 움직임에도 미세하게 반응하여 보다 편안한 숙면을 유도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엑스퀴짓은 해외 기술 그대로 국내 공장에서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해 생산되어 우수한 품질과 원가 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따라서 국내 소비자들은 해외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엑스퀴짓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씰리코리아 윤종효 대표는 “엑스퀴짓은 일상의 피곤함을 수면으로 회복해야 하는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최고의 숙면 ‘엑스퀴짓 슬리핑(Exquisite Sleeping)’을 이룰 수 있는 이 제품은 호주를 비롯해 여러 국가들의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씰리침대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현재 상황을 감안하여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줄이면서도 더욱 많은 고객이 간편하게 엑스퀴짓의 장점을 접할 수 있도록 언택트 형식으로 제품 출시를 알리는 방안을 펼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씰리침대는 백화점, 대리점 그리고 온라인에서 엑스퀴짓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약 100만 원 상당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바세티(Bassetti) 침구류를 증정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19 [09:4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