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 병 이창수 국회의원 후보 청당동 핵심공약 발표
 
강석철 기사입력  2020/04/03 [03:38]
▲     이창수 후보


청당동 지역 초등학교와 중학교 신설하겠다.!!


이창수 후보, ‘모든 행정력 정치력 집중해 학교신축에 따른 재원 마련할 터!!


1.청당동 두산1차 벽산아파트 초등학교, 중학교 원거리 통학 난제 풀겠다


2.청당동 코오롱 하늘채 아파트 한양수자인 블루시티 아파트 초등학 교와 중학교 개교 돌파구 열겠다


미래통합당 천안 병 이창수 국회의원 후보가 청당동 두산위브1차 아파트와 벽산아파트 일원에 초등학교,중학교 조성계획이 없어 과밀학급 등으로 학생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원거리 통학을 하는 실태를 토로했다.


청당동 위브1, 벽산아파트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중학생들이 매일 아침 대로를 건너 주변 초, 중학교를 통학하기 위해서 강행군의 원거리 통학불편 원인은 무책임한 교육행정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이창수 후보는 학교개교에 필요한 법령인 도시분계획시설에 결정구조 및 설치 기준에 관한 규칙개정으로 시행사가 300세대 이상 아파트를 건축할 때, 학교부지선정에 대한 협의사항을 의무사항으로 하는 구체적인 개정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학교를 개교하기 위해서 교육부의 학교계획수립 심사를 정기심사에서 월별심사로 개선해 청당동 일원에 초등학교 및 중학교의 신속한 학교승인 을 약속하는 구체적인 개교 안을 제시했다.


이로써 청당동 코오롱하늘채 아파트, 한양수자인블루시티 아파트도 과거 학교용지 미확보로 인한 주민들의 반발과 불편을 겪어왔던 학교용지(부지)가 해결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이창수 후보는 자신이 갖고 있는 모든 행정력과 정치력을 집중 2020년 안으로 청당동 생활권에 있는 두산위브1, 벽산블루밍, 한양수 자인블루시티,코오롱하늘채 아파트 등 초등학교, 중학교 원거리 통학문제 를 해결하기 위한 재원도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03 [03:3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