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코로나 19 이웃돕기 손길
 
강석철   기사입력  2020/04/04 [01:38]

▲     © 강석철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석말숙 센터장)는 코로나 19로 힘겨워하는 이웃을 돕기 위해 센터장 이하 직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43, 이웃과의 나눔을 통해서 코로나 19를 극복하고자 지체장애인, 발달장애인, 청각장애인 차상위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쌀, 생활용품, 마스크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지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유 0 0 씨(, 60)"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일자리를 쉬게 되어 많이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지원이 가뭄의 단비처럼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석말숙 센터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봄을 부르는 나눔실천에 직원들이 동참해 준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생활이 어려운 차상위계층에게는 더욱 힘든 시기가 될 것 같다주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장애인 및 그 가족의 존엄성과 개인의 자율성, 독립성을 유지하고 차별받지 않으며 인류의 보편적 가치인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4 [01:3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