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멕시코 66 콘부(MEXICO 66 KONBU)’ 출시
 
황원   기사입력  2020/04/20 [09:48]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멕시코66콘부(MEXICO 66 KONBU)’를 출시한다.

 

▲     © 편집부

 

‘멕시코66콘부(MEXICO 66 KONBU)’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멕시코 66(MEXICO 66)’에 콘부 텍스처를 사용하여 유니크함을 더한 모델이다. 콘부는 일본어로 다시마를 뜻하며, 이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일본 고유의 텍스처이다.  

 

겉보기에는 캔버스 소재처럼 보이지만 고열수축을 통해 압축 밀도를 극대화해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며, 콘부 텍스처가 지닌 은은한 광택은 일반 캔버스 소재보다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오래 신어도 형태 틀어짐이 거의 없어 반영구적으로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멕시코66콘부(MEXICO 66 KONBU)’는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20 [09:4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