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산 스파비스와 스폰서십 체결
 
강석철   기사입력  2020/05/19 [21:40]

▲     © 강석철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19일 아산 스파비스(대표이사 김현일, 이하 스파비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스파비스는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테마온천으로 약 7000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실내외 워터파크 및 대욕장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수중 마사지 바데풀, 파도풀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키즈파크도 구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 온천으로 제격이다.

 

스파비스는 올 2월초부터 4월말까지 시설물을 개선, 새롭게 단장하여 4월 30일부터 정상운영 중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하여 입장 인원 제한 및 순차적 출입, 방역 소독 등을 통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한다”며 “스파비스도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스파비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온천탕, 워터파크, 키즈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스파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9 [21:4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