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 린넨 아이템’ 활용법
 
편집부   기사입력  2020/07/14 [08:42]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있는 올 여름, 무더위 속 스타일이라도 가볍게 하여 몸과 마음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보자.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뛰어나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린넨 소재의 재킷,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1. 린넨 재킷 스타일링 
 
▲     © 편집부

 

첨부 이미지: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 시스템, 오즈세컨, 뷰, 랑방 컬렉션, 자라, 시스템 

  

린넨 아이템은 소재의 특성상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다른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베이지 컬러의 린넨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매니시하며, 클래식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이 가능하다. 무채색 계열의 선글라스, 가방, 신발 등 심플한 액세서리를 선택한다면 도회적인 분위기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2. 린넨 원피스 스타일링 

 

린넨 아이템은 스타일링에 따라 내추럴 무드로 연출할 수 있어 여름 시즌 데일리 룩으로 선택하기 좋다. 매년 여름 스테디 아이템인 린넨 원피스는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어 하나쯤 옷장에 소장하고 있기 좋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기 위해선 대비되는 소재의 데님 버킷 햇을 믹스 매치하여 유니크함까지 더해보자.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 꼽히는 컬러풀한 비즈 팔찌나 주얼리, 미니 크로스백을 선택해 나만의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4 [08:4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