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 공주숲 페스티벌 촌체험문화계승 친환경사랑 문화사랑
 
강석철   기사입력  2020/07/14 [23:54]

▲     © 강석철


코로나19극복 대한민국 파이팅 슬로건으로. 공주숲 페스티벌이 지난7월11일토요일 오후2시부터 오후8시까지 장마철인 가운데에도 하늘의 따뜻한 온기와 문화예술인들의 화합과 협조로 행사와 촬영이 무사히 성료되었다.


멋진 김덕교수의 색소폰연주는 햇살아래로 녹음이짙은 산야에 공주숲블루베리 향기와 함께 울려 퍼졌다.


그리고 차혜숙회장의 인사말과 최덕찬조직위원장의 축사가있었다 .


또한 김두형대회장의 문화예술을 사랑하는야러분이 있기에 대한민국은 희망이 있으며 한류를 넘어 문화강국이 된다는 대회사가 있었다.


또한 가수박종규,가수빅토리아씨, 가수온사랑 모델이수아 의 깔끔한 진행이 공주숲의 산소와 같았다.

▲     © 강석철


사회봉사상 에는 박순복씨가 영광의 수상을 안았다 전통국악 무용부문 수상자는 이윤진 정미자 김순규이며 가요부문에는 송정아 박재관 이소리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정윤승 가수서진진 가수 노하정 가수 장영주 가수 안동김 가수홍익표 가수 고추장등이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백제금강트롯가요제 대상은 장해옥 박병호가 수상하였으며 최우수상은 송진재 ,박서윤,금상은 유나 우윤재이다.

▲     © 강석철


블루베리&아젤리아CF모델콘테스트 시니어 진에는 유나 미시즈 진에는 이수정 정미나 이주숙 대상은 금연자 김경선 미스부문 포토제닉 선 이유정 CF 선 손지은 진 차가영 한지형 퀸에는 안서정 이 수상의 영예을 안았다 공주숲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코리아스타쇼TV ,한국연예일보,코리아뉴스타임 CNK방송 CHSTV,아젤리아드레스 한류스타엔터테인먼트수아부티크가 주관 하였으며 전국기자협회, 현대경제 뉴스의창, 대한방송문화뉴스, 한류코리아방송 ,한국독도사랑문화협회등이 후원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4 [23:5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