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CF 인기몰이 중
 
dlgns   기사입력  2020/08/05 [08:44]

 

연예계 손꼽히는 피부미인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화제다. 얼마 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가 실시한 ‘잡티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가진 스타’를 주제로 한 온라인 투표에서 10~20대 스타들을 제치고 Top 5에 선정된데 이어 올 7 CF에서 보여준 피부 비결이 큰 인기몰이 중이기 때문.

 

 

 

▲     © 편집부

 

특히 올 7, 글로벌 에스테틱 제약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뮤즈로 참여한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 CF는 광고시작 20여일만에 조회 수 100만뷰를 기록한대 이어 한달여가 지난 현재 300만뷰 돌파하며 화제에 중심이 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울쎄라? CF No 1. 광고 포털인 영상 광고 전문사이트인 TVCF 7 4추차 크리에이티브 부문 1(출처 www.tvcf.co.kr)에 올랐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일반인, 광고종사자, 광고주 등의 평가로 선정된다.

 

이민정의 이번 CF는 ‘처음부터 울쎄라?’를 주제로 간결하며 임팩트 있게 제품의 핵심을 표현했다. 영화 촬영장을 콘셉트로 프로페셔널한 여배우 이미지가 빛을 발하는 이번 영상에서 이민정은 ‘한 번에 갈께요’ 라는 멘트를 통해 단 한 번의 시술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울쎄라?의 독보적 효과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에 블랙컬러 속에 도자기 같이 하얗고 매끄러운 피부가 더욱 빛을 발하는 이민정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내 피부도 한 번에 이민정처럼”, “울쎄라?로 이민정 피부 반만 가도 대만족”, 10년은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의 비결이라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피부관리, 건강, 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25~44세 여성층의 조회수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회복기간이 필요한 피부 시술 및 성형에 대한 여성들이 관심이 증가한 것도 한 몫을 차지한다. 여기에 오랜 기간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로 손꼽히는 이민정 효과가 더해지면서 ‘이민정 리프팅’으로 불리는 울쎄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온라인을 넘어 피부과 상담 및 시술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민정 리프팅으로 불리는 피부과 의료기기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아, 전 세계 150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초음파 영상 기술인 ‘딥 씨™(DeepSee)’를 통해 개인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를 리모델링하여 리프팅에 효과가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프리미엄 리프팅 기기로 꼽히는 울쎄라?가 배우 이민정의 품격있고 우아한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영상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울쎄라? CF TV와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5 [08:4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