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마트 천안점, 쌍용1동에 김장김치 후원
행복키움지원단, 후원받은 김치 178박스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0/11/20 [23:16]

천안시 쌍용1동은 20일 행복키움지원단이 이마트 천안점(점장 장원종)이 후원한 사랑의 김장김치 178박스(500여 만원 상당)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천안점은 매년 김장철이 되면 아낌없는 후원과 나눔봉사를 실천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와 재난재해 등 물가 상승으로 김장 담그기 행사가 쉽지 않은 상황을 감안해 김장김치를 후원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대상자는 고춧가루 등 기본양념이 비싸 올 겨울에는 김장김치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잊지 않고 귀한 음식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장원종 점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우리식탁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음식인 김치로 마음의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진환 쌍용1동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한 끼의 밑반찬이 되는 김치를 지원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장원종 이마트 천안점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이마트 천안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밑반찬 나누기, 제철과일 나눔, 온수매트 등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20 [23:1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