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성 가득 김장김치로 사랑 나눔 실천
공동육아동아리-누리보듬 김장김치 후원
 
강석철   기사입력  2020/11/24 [21:48]


▲     © 강석철

음봉면 포스코 2~3차 주민들로 구성된 공동육아동아리(누리보듬, 회장 이지연) 지난 23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 이헌호 면장, 송재영 단장) 김장김치 3KG 31통을 기탁했다. 이날 동아리 대표 이지연, 부대표 김정심, 교육분과장 이주희, 맘카페맘블리 조필연 대표가 참석하였다.


이 날 기탁한 김장김치는 연말을 맞아 주변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15여 가족 회원들이 모여 지난 주말 직접 경작한 배추와 무로 정성껏 김장을 담궈서 마련하였다.


이지연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올 겨울이 더욱 춥게 느껴질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마음으로 지원하게 됐다함께 힘을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작은 정성이지만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헌호 음봉면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더욱 절실해지는 계절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김치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말했다.


한편, ‘공동육아동아리 누리보듬20193월 운영을 시작한 후로 라면, 소독제, 마스크 등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24 [21:4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