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충남,세종지회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조리재능기부 지원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25 [21:57]

▲     © 편집부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충남
·세종지회(지회장 이정삼)는 지난 1119일에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박재흥) 이용자를 대상으로 짜장면 150인분, 탕수육 150인분을 지원하였다.


충남·세종지회는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이정삼 지회장을 필두로, 이우철 수석부회장 외 5명의 한·중식 대가들이 식재료 후원부터 조리재능기부 봉사까지 지원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정삼 지회장은 도내 시각장애인이 더불어 함께하는 삶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방법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충남·세종지회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짜장면 재능봉사, 무료급식봉사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이어나가고 있다.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처와 연계를 통해 충남도내 시각장애인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1/25 [21:5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