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토제니, 디카페인 저탄고지 코코아음료 '방탄카카오' 출시
 
최창호   기사입력  2021/01/05 [15:01]
사진: 키토제니 신제품 '방탄카카오'
사진: 키토제니 신제품 '방탄카카오'

키토 전문 브랜드 키토제니(대표: 신정균)가 신제품 키토제닉 음료 “방탄카카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토제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음료를 전문적으로 제조유통하는 기업으로 키토제닉이란 탄수화물을 줄이고 질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식단으로 신체의 에너지원을 탄수화물대신 지방을 먼저 연소시키는 원리의 다이어트이다.

신제품 방탄카카오는 기존 키토제닉 식단의 대명사인 방탄커피(버터커피)와 차별점을 둔, 디카페인 저탄고지 코코아음료이다. 제품은 스페인산 코코아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코코아 맛을 구현하고,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아몬드를 포함하여 영양을 높였다.

특히 코코아의 달콤한 맛을 설탕과 액상과당이 아닌 무화과와 건포도 일부 과일과 농작물에 희소하게 존재하는 희소당(Rare Sugar)인 알룰로오스와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다이어터의 부담을 줄였다.

신제품 방탄카카오는 제품개발과정에서 세계 3대 요리학교 CIA, 미슐랭스타 출신 더글라스킴 오너셰프셰프의 자문을 받았으며, 그는 “2021년 가장 기대되는 키토제닉 음료”라고 평했다.

키토제니 제니신 이사는 “2021년 소띠 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방탄카카오는 얼려서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아이들부터 신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키토제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예스24(YES24) 에서 탄단지밸런스의 기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 콘텐츠 크리에이터 러브에코의 신간저서 ‘당신이 살찌는 이유”  구매 시 방탄카카오 증정 이벤트 및 키토제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카카오 체험단을 모집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05 [15:0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