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온성교회 팽성노인복지관 2021년 밑반찬 지원 후원금 전달
 
황인석   기사입력  2021/01/15 [10:03]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13()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시온성교회(담임목사 황재우)’와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2020년 연말을 맞아 시온성교회의 교인들이 직접 모은 성금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밑반찬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이다.

 

▲     © 편집부

 

시온성교회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후원금 전달을 통해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금 모금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성금이 모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김동석 관장은 매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나눔으로 함께 해주시는 시온성교회와 교인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함께 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시온성교회의 팽성노인복지관을 향한 나눔의 손길은 2010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팽성읍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결연후원금,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회, 경로대학, 나눔의 집, 마루공방을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돕고 섬기는 노력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5 [10:0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