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면솔루션 전문기업 네이처슬립, 수면코칭연구소 설립과 동시에 수면코칭지도사 시험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21/02/25 [11:34]


수면솔루션 적용 침구류전문기업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은 수면코칭연구소를 설립하여 수면솔루션 R&D를 강화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네이처슬립은 베개, 매트리스 뿐 아니라 수면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으로 업계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메모리폼 베개를 개발한 황병일 대표가 부설 수면코칭연구소를 이끌고 있다.

새롭게 설립된 수면코칭연구소는 좋은 잠을 위한 수면환경, 생활습관, 건강관리 연구를 통해 바른 수면의 가치를 대중들에게 인식시키고 있다. 나아가 코칭전문가를 육성함으로써 네이처슬립의 국내 수면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또한, 수면코칭연구소 설립을 통해 단순히 침구를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에게 피로 회복을 위한 맞춤 가이드로 수면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목표다.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이번 수면연구소 설립을 통하여 그간 지향해오던 바른 수면에 대한 보다 과학적인 접근이 가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정기적으로 현대인의 수면에 관한 연구조사를 발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수면코칭연구소에서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수면코칭지도사’ 민간자격 시험을 지난 1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오는 4월 10일(토) 제2차 수면코칭지도사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접수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자세한 시험 시행계획은 수면코칭연구소에 공고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25 [11:3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