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미엄 공기살균청정기 몰리큘(Molekule),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
 
황인석   기사입력  2021/03/02 [10:47]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하며 고객 대면 접점을 강화한다.

 

서울 시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공간인 더현대 서울은 공간 디자인과 매장 구성을 차별화한 미래 지향적인 백화점으로 고객 힐링 공간을 파격적으로 확대해 새로운 쇼핑 경험과 미래 생활가치를 제시한다.

 

▲     © 편집부

 

몰리큘은 실내 정원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는 5층 우측 가전상품군 내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불활성화[1]하는 프리미엄 공기살균청정 기술의 정점인 ‘에어 프로(Air Pro)’를 비롯해 몰리큘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 현대 서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로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몰리큘 더현대 서울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몰리큘은 혁신적인 공기살균청정기술인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로 주목받고 있다.기존의 공기청정 기술과 달리 공기 중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균,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을 분자 단위로 파괴해 공기를 한단계 더 정화한다. 특히 에어로졸 과학분야의 선두주자인 미국 미네소타 대학과 공동으로 진행한 실험을 통해서 단 한 번의 통과로 BCoV, PRCV (, 돼지) 코로나 바이러스와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최대 99.99%[2]까지 불활성화[3]하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몰리큘의 제품들은 더 현대 서울을 비롯 전국 백화점 및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과 G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02 [10:4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