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주평화연합충남지부, 호두나무요양병원에 격려품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1/03/05 [11:45]

 

천주평화연합(UPF) 대전충청지구 충청남도 지부에서는 3월5일 오전11시 천안시 호두나무요양병원(원장 전경동)에서 코로나19  방역에 수고해 주신  원장님을 비롯하여 간호사. 요양보호사. 등  의료진들에게 천수삼 30박스를 격려품으로 전달했다.
 
이날 격려품은 문선명,한학자 총재님 탄신기념으로 하사해 주신 천수삼으로서,  세계적인 권위가 있는 품평회에서도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수상한 훌륭한 제품이다.
▲     © 편집부

조용옥 UPF충남도 지부장은 한학자 총재님의 격려의 말씀을 대신 전하는 자리에서 "코로나로 인하여 아픈 분들의 곁에서 생명을 어루만져 주신 의료진과 방역요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수고가 많은 분들에게 용기를 주었듯 작은 정성이나마 잠시 따뜻한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옥 UPF충남 도지부장을 비롯하여  서용원 국민연합 도회장.  최문기  산수윈 도회장. 윤영태  도회장.  송영규 평화대사 회장. UPF정종훈 천안 지부장. 위익환 국민연합 천안회장.등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하여 노고를 위로 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05 [11:4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