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승조 충남지사 대통령 선거 출마를 적극 지지한다
충남장애인부모회 장애인과 발달장애인부모단체입니다
 
강석철   기사입력  2021/06/07 [22:15]


▲     © 강석철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회장 전재하)에서는 양승조 충남지사 제20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13개 시군지회 회장들과 오는 7, 내포 소재 충남장애인가족지원센터 교육실에서 선언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남다른 애정으로 발달장애인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며 충청남도 장애인가족 힐링센터 건립 및 2021년 중증장애인 긴급돌봄 시범사업 등 장애인뿐만 아니라 저출산·양극화·고령화의 위기 극복 해법을 제시할 수 있고 지방분권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확신으로 내가 행복한 대한민국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양승조 충남지사의 대선 출마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동시에 대선 승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연대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전재하 회장은 코로나-19 사태와 민생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탁월한 리더십이 있고 시대적·세계적 흐름을 넓게 보고 미래를 예측해 나갈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양승조 도지사야말로 국민이 기다려온 국민의 대통령이다.”라고 지지배경을 설명했다.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는 도내 13개 지회 및 15개 시·군 지회 관할 위·수탁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등을 진행하며 장애인 복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7 [22: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