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 제 2회 협회장배 전국아이스하키 대회 개최.
 
황인석   기사입력  2021/11/19 [12:25]

 

아산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에서 주관하는 제2회 아산시협회장배아이스하키 전국대회 가 오는 11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 간 아산시 이순신빙상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 편집부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는 아산지역 아이스하키 성인 동호회 지도, 유소년 팀 육성 등을 통해 지역 선수들의 발굴에 힘써왔으며 이번 전국대회를 통해 올해 12월에 열리는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주최 대회에서의 입상을 노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 저학년 5개팀, 고학년 5개팀, 성인 동호회 4팀 규모의 대회로 서울, 경기, 인천, 충남, 대전, 강원, 경남을 대표하는 아이스하키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으로 충청남도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 될 예정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19년 개최되었던 제 1회 아산시협회장배 전국 아이스하키 대회에서는 초등부 고학년과 성인부에서 홈팀인 (충남)터틀스가, 초등부 저학년에서는 (강원)하이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 제 2회 아산시협회장배에도 참여하는 터틀스와 하이원이 이번에도 강팀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 관계자는 충청도 최초로 아이스하키 대회를 개최한 19년도 1회 아산시 협회장배 대회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열리는 2회 대회인 만큼 큰 기대를 갖고 있고 이번 대회를 통해 침체된 스포츠시장과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회 대회결과]

성인부 : 우승 터틀스(충남), 준우승 제니우스(서울), 3위 렉스(강원도), 4위 레인저스(서울)

초등부(고학년) : 우승 터틀스(충남). 준우승 하이원(강원도), 3위 와이번즈(서울), 4위 돌핀스(울산)

초등부(저학년) : 우승 하이원(강원도), 준우승 돌핀스(울산), 3위 와이번즈(서울), 4위 터틀스(충남)

 

 

[2회 아산시 협회장배 참가팀]

성인부 : 터틀스A(충남), 터틀스B(충남) 빙신스(경기), 스펙스(대전)

초등부(고학년) : 터틀스(충남). 하이원(강원도), 슈퍼비(서울), 엔젤스(포항), 제이콘제이(서울)

초등부(저학년) : 터틀스(충남). 하이원(강원도), 썬더스(인천), 엔젤스(포항), 제이콘제이(서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19 [12:2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